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진대, 한국창업교육협의회와 창업생태계 구축

기사승인 2020.01.19  18:59:03

공유
default_news_ad1
▲ 대진대 창업지원단과 (사)한국창업교육협의회는 경기북부지역 창업을 위한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위해 창업 인프라를 구축 협약식을 맺었다.

[U's Line 유스라인] 대진대 창업지원단은 경기북부지역 창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16일 대진대 영빈실에서 (사)한국창업교육협의회와 경기북부지역 창업생태계 구축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경기북부지역 창업을 위한 상호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경기북부지역 성공 창업 인프라를 구축하고 우호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계획됐다.

대진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북부 내 창업 붐 조성과 예비 창업자 발굴 및 사업 지원 등 창업 저변 확대와 창업 활성화를 위한 제반 여건을 구축하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초기창업패키지업'을 경기북부지역에 최초로 유치하기 위해 초석 다지기에 나설 예정이다.

'초기창업패키지사업'은 창업인프라가 우수한 대학, 공공기관, 민간 등을 대상으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자금지원 및 아이템 실증검증 등으로 구성된 특화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초기창업 기업의 안정화와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면재 총장은 "대진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북부지역 창업지원 등 창업인프라 구축에 큰 힘을 얻게 됐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신산업 유치 및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U's Line news@usline.kr

<저작권자 © Usl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