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Line 유스라인 박수연 기자] 세종대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문화나눔공연을 공동주최한다. 세종대 애지헌 교회는 지난 13일 ‘동천의 집’ 장애인을 초청해 세종대학교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한 밀알콘서트를 관람했다.


세종대 음악과 윤경희 교수가 총연출과 기획을 맡은 이번 콘서트에선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밀알첼로앙상블 날개와 발달장애인 첼리스트 여명효가 비장애인 연주자들과 협연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통합콘서트의 의미를 더했다.

작년에 이어 동천의 집 장애인들을 초청해 콘서트를 함께 관람한 세종대 애지헌 이요섭 목사는 “세종대 애지헌 교회는 동천의 집 장애인들을 음악회 및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에 초청하고 있다. 애지헌 교회는 어려운 장애인들과 늘 함께하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동천의 집 장애인들을 초청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세종대 배덕효 총장은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위한 인식개선과 문화기회제공을 위해 시작된 밀알복지재단의 밀알콘서트는 세종대의 나눔 의지와도 부합하는 행사다.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하모니를 통해 하나로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