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Line 유스라인 대학팀] 한성대(총장 이상한)가 동아리·학습 박람회를 개최했다.

동아리에 대한 소개부터 학과 전공과의 연계성 등을 각 부스를 만들어 소개해 보다 계획적인 동아리활동을 지원하는 취지로 3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동아리·학습 박람회가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39개 동아리 부원들은 동아리 홍보부스에서 동아리 성격, 활동현황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모집을 진행했다. 한성대 동아리는 현재 39개로 △체육분과(7개) △공연예술분과(9개) △종교분과(5개) △학술분과(9개) △평면예술분과(5개) △취미봉사분과(4개) 등 6개 분과에 소속돼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상상관 1층 로비에서는 학생 교육 프로그램 홍보부스도 마련돼 학생들은 성공적인 대학생활 및 사회진출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안내받았다. △장학 △취창업 △독서모임 △국제교류 프로그램 △일학습병행 프로그램 △비교과 및 학습 프로그램등이 소개되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천근 학생처장은 “학생들은 동아리 활동과 교육 프로그램 활용을 통해 의미 있는 대학 생활을 보낼 수 있다.”면서 “본인에게 맞는 동아리에 가입해 활동하고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면 보다 보람찬 캠퍼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Usline(유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